반응형

환불은 이곳에서 가능합니다. 환불을 요청하셨다면 환불 조건에 따라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며 여러 차례 문의를 넣지 않으셔도 처리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내용의 문의를 반복적으로 접수할 경우 답변 대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kr.battle.net/support/ko/article/breaking/23724531)

<이곳> 이라고 써있는 곳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환불조건>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환불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환불 규정

출시 전
  • 예약 구매 기간 동안에는 환불요청이 가능합니다.
 
출시 이후
  • ‘예약 구매 상품’ 환불 요청 시 출시일을 구매일로 간주하여 환불요청이 가능합니다.
    예시) 2021년 2월 15일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예약 구매한 분이 출시 후에 환불 요청 주시는 경우, 구매일을 2021년 9월 24일(출시일)로 간주하고 7일내 미사용한 경우 환불요청이 가능합니다.
  • 일반판: 구매 후 2시간까지 상품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구매 후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에 2시간을 초과하여 접속하거나 7일이 경과한 이후에는 환불요청이 불가능합니다.
  • 대악마판: 구입 후 7 일 이내에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이용 시간이 2시간을 초과하지 않았으며, 대악마판으로 획득한 [디아블로 III 및 영혼을 거두는 자 및 강령술사의 귀환 팩]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환불요청이 가능합니다.
참고: Battle.net 샵에서 선물하기 버튼을 통해 구매하신 상품은 구매 후 7일 이내이고 라이선스를 등록하지 않았을 경우 구매자에게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입 후 7일 이내더라도 Battle.net 계정에 등록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 방법

고객지원으로 환불 문의 접수

참고 사항

  1. 반드시 결제한 계정으로 문의를 접수하셔야 합니다.
  2. 결제취소가 불가능해 환불이 필요할 경우, Battle.net 계정 가입자 명의의 통장으로만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환불 금액은 접수해주신 일자에서 3 영업일 이내에 입금됩니다.
  4. 문화상품권 및 도서문화상품권으로 결제했을 경우
    • 사용하지 않고 결제 취소 시 해당 사 포인트로 환불됩니다.
      • 문화상품권: 컬쳐랜드
      • 해피머니: 해피머니
      • 틴캐시: 틴캐시
      • 스마트문상: 컬쳐랜드
      • 도서상품권: 북앤라이프
    • 사용했을 경우에는 수수료 10% 차감 후 환불됩니다.

      https://kr.battle.net/support/ko/article/75828
  • 환불 금액 입금 기간 안내
    일반적인 환불금액의 입금은 문의가 처리된 이후부터 최대 3영업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